crossorigin="anonymous">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심학산 두부마을 허영만 백반기행

카테고리 없음

by 차차로 2021. 12. 25. 13:1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오늘은 며칠전에 다녀온 파주 심학산 근처 두부마을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심학산 두부마을

매장 위치 : 경기 파주시 교하로 681번 길 16

영업시간 : 09:30~20:00

매장 연락처 : 0507-1365-7760

단체석, 주차, 예약

평일 낮이였는데도 사람들이 하나둘씩 끊이지 않고 찾아오셨어요

저희는 근처 불가마 찜질방에 가기전에 아점을 먹기 위해 방문했어요

 

예전에는 심학산에 올라가는 등산객들에게도 인기였을 것 같아요

등산객들에게는 건강한 밥상으로 차린 모두부가 나오는 퉁퉁장정식을 많이 주문할 것 같아요

 

파주 심학산 두부마을 허영만 백반기행

 

파주 심학산 두부마을 허영만 백반기행은 매일 아침 직접 빚은 두부가 나온다고 해요 알아보니 식객 허영만 백반 기행에도 방송이 되었다고 하네요

퉁퉁장정식

퉁퉁장+콩비지+모두부+두루치기

12,000

청국장 정식

청국장+콩비지+모 두부+두루치기

12,000


저희는 가장 무난한 퉁퉁장 정식을 주문했어요

파주 심학산 두부마을퉁퉁장은 우렁강된장인데 같이 나오는 나물과 함께 비벼 드셔도 되고 모두부와 제육볶음고기를 쌈에 싸 드실때 같이 먹어도 되요

 

파주 심학산 두부마을 허영만 백반기행은 나물종류는 6가지정도 되는데 콩나물, 가지볶음, 버섯볶음, 파란나물, 미역줄기무침,청포묵이 나와요

함께 나오는 냉면그릇에 밥이랑 나물을 넣고 강된장으로 비벼 먹어도 되요

 

인테리어

파주 심학산 두부마을은 입구에서 신발을 벗고 들어서면 마루바닥이 깔려있고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식당이 작지 않아서 그런지 손님이 없어서 그랬는지 식당안이 조금은 썰렁했어요

 

바닥도 차가워서 맨발로 온 저는 발이 시릴정도였어요

서빙보시는 분에게 얘기했더니 바닥에 담요를 깔고 발을 올리고 앉으라는 조금은 황당한 얘기를 하셨네요

 

파주 심학산 두부마을 허영만 백반기행다시 오고 싶지 않은 곳이였어요

 

식당 가운데 큰 난로가 설치되어 있는데 난로를 피우지는 않은 것 같아요

 

파주 심학산 두부마을 허영만 백반기행

 

파주 심학산 두부마을은 나물과 콩비지찌개,우렁강된장과 함께 열무김치, 마른김, 작은조기가 2마리 튀겨서 함께 나오고 막된장도 나오는데 쌈 싸먹을때 같이 먹거나 고추를 찍어 먹어도 되요

 

파주 심학산 두부마을 허영만 백반기행

 

 

 

식당 가운데에 커다란 난로가 있었는데 불을 지피지는 않은 것 같아요

 

창가 쪽에는 유명한 연예인들 사인이 나열되어 있었어요

 

두부전문점이라 생각하고 갔는데 모두부가 2개 정도밖에 안나와서 실망하고 연예인들이 많이 찾은 곳이라 기대하고 갔으나 생각보다 모든 음식들이 정갈하게는 나오지만 맛깔스럽지는 않아요

LIST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