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rigin="anonymous">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킨텍스 고카프 캠핑과 레포츠 전시장 방문기

일상다반사

by 차차로 2021. 11. 11. 17:4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근차근 모든 정보를 알려주는 차차로입니다.

 

조금 늦은 킨텍스 고카프 캠핑과 레포츠 전시장 방문기 올립니다.

 

화로는 들고 다니기도 어렵고 관리도 잘 해줘야 하는데 일회용 그릴이라고 하더라고요

일회용 제품이라도 환경이 걱정되지 않는 생분해 소재로 자연으로 회귀할 수 있는 친환경 소재로 이루어졌다고 해요

'맛있는 녀석들 옥캉스'에서도 나온 제품이라 인지도가 좀 있는 제품이었어요

화력이 약할까 봐 짝지는 좋아하지 않았지만 저는 한 번 나중에 꼭 사용해 보고 싶은 제품이었어요

 

 

일산 킨텍스 고카프 캠핑&레포츠페스티벌 박람회에서는 차 밖 용품들이 다양하게 많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역시 차박이 대세긴 대세인가 봐요

저희는 차에 냄새 뵈는 것이 싫어서 패스했지만 기동성도 있고 간단히 챙겨갈 수 있으니 세컨드 차량이 있으면 한 번쯤 해보고 싶기도 한 영역이에요

보통 처음 캠핑에 입문하게 되면 텐트 ▶트레일러▶캠핑카 이런 순서로 넘어간다고 하는데 캠핑 차량도 종류도 많고 기능도 다양했어요

캠핑은 모든 걸 만족시킬 수는 없는 것 같아요 몸도 편하고 용품도 저렴하면 참 좋으련만...

소화기, 캠핑 식기류, 침구류, 등 다 돌아보고 하는 데만도 2시간은 족히 걸리는 어마 무시한 전시장이었어요

캠핑은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많이들 다니시니 타깃을 아이가 있는 가정으로 정하면 더 보고 갖춰야 할 것들이 많았어요

핼러윈데이 관련 제품들도 작은 업체들이 들어와 있었어요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